내 예제 0.9.3의 숫자는 여기에서 찾을 수있는 gradle 실험의 최신 버전입니다. 당신이 이미하지 않은 경우 결국 gradle-wrapper.properties에서 Gradle 버전을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권장하는 버전으로 변경합니다. Android Studio에서 새 프로젝트 만들기를 완료한 후 IDE의 왼쪽에서 프로젝트 창을 열고 Android 보기를 선택합니다. 그림 2에 표시된 바와 같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는 cpp 그룹을 추가 : 우후! 당신이 이것을 읽는다면, 그것은 당신이 성공적으로 안드로이드 NDK를 사용하여 자신의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 한 것을 의미한다. -fsigned-char — 네이티브 라이브러리의 문자 문자가 서명된 char와 같이 서명될 수 있습니다. 각 종류의 컴퓨터는 어떤 char이어야 하는지에 대한 기본값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명되지 않은 charby 기본값과 같거나 기본적으로 서명된 char와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Android NDK char 형식의 경우 서명되지 않았지만 char는 x86에서 서명된 것으로 처리됩니다. 이것은 초강력 SDK 저자에 의해 부과 된 옵션입니다, 그래서 우리는뿐만 아니라이 포함 됩니다.

4)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개발 기본 사항 : 활동 만들기, XML 레이아웃, 표준 위젯을 사용하여, gradle 파일 편집, 그리기, 응용 프로그램 수명 주기에 익숙해. 라이브러리의 파일 이름에서 .cpp 파일 경로 및 기타 설정이 정의되어야 합니다(예: C++ 지원을 지원하는 새 빈 Android Studio 프로젝트에서): Android Studio는 플랫폼 간 프로젝트에 적합한 CMake및 ndk-build를 지원합니다. CMake보다하지만 안드로이드를 지원합니다. 동일한 모듈에서 CMake 및 ndk 빌드를 모두 사용하는 것은 현재 지원되지 않습니다. 1) 설치 안 드 로이드 스튜디오 3.0 안정 https://developer.android.com/studio/index.html 네이티브 프로젝트에 Gradle 연결 하면, 안 드 로이드 스튜디오 업데이트 프로젝트 창 CPP 그룹에 소스 파일 및 네이티브 라이브러리를 표시 하 고 외부 빌드 외부 빌드 파일 그룹의 스크립트입니다. 주의 실험 적인 Gradle 사용자: 플러그인 버전 2.2.0 이상으로 마이그레이션 하 고 다음 중 어느 것 중 어느 것이 든 당신에 게 적용 하는 경우 네이티브 라이브러리를 빌드 하려면 CMake 또는 ndk 빌드를 사용 하 여 고려: 네이티브 프로젝트는 이미 CMake 또는 ndk 빌드를 사용 하 여; 차라리 Gradle 빌드 시스템의 안정적인 버전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는 CCache와 같은 추가 기능 도구에 대한 지원을 원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Gradle와 안드로이드 플러그인의 실험 버전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PANDROID_TOOLCHAIN=clang — 컴파일러 도구 체인 CMake가 사용해야 하는 것을 지정합니다. 가능한 옵션은 “clang”과 “gcc”입니다. Gcc는 Android NDK에서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므로 clang 도구 체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이제 CMakeLists로 이동하여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 미리 컴파일 된 라이브러리를 포함하도록 몇 가지 필요한 추가 기능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 그것은 라이브러리 Github 프로젝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https://github.com/superpoweredSDK/Low-Latency-Android-Audio-iOS-Audio-Engine/tree/master/Examples_Android 우리는 build.config에서 비활성화할 때 NDK를 수동으로 실행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