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Arduino 스케치의 상단에, 우리는 두 개의 글로벌 변수가 필요합니다 – 하나는 처리에서 오는 데이터를 보유하기위한, 우리의 LED가 연결되는 아두 이노를 말하는 또 다른. draw() 루프에서는 처리 직렬 라이브러리의 write 메서드를 사용하여 직렬 포트를 통해 원하는 모든 것을 보냅니다. 이 스케치의 경우 처리 창에서 마우스를 클릭할 때마다 `1`을 보냅니다. 또한 콘솔에 인쇄하여 실제로 무언가를 보내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클릭하지 않으면 대신 `0`을 보냅니다. 이제 Arduino에서 처리로 데이터를 전송하고 다시 (동시에!) 데이터를 보내는 방법을 알고 있으므로 심각하게 멋진 프로젝트를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Arduino와 Processing을 함께 연결하면 센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시각화하거나 손가락에 플렉스 센서가 있는 장갑을 만들어 펭귄이 화면에 나타나도록 하거나 거대한 LED 배열을 제어하는 프로세싱의 명령 콘솔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건 아두 이노 측에 대 한, 지금 처리에! 설치() 메서드 후, 우리는 우리의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한 반복될 루프 ()라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첫 번째 예제에서는 직렬 포트를 통해 `Hello, world!` 문자열을 반복해서 보내겠습니다.

아두 이노 (부모, 이름, 속도) : 아두 이노 객체를 만들 : 우리가 이미 쓴 코드 아래에, 당신의 아두 이노 스케치에 다음을 입력합니다. 부모는 “이것”이어야합니다 (따옴표없이); 이름은 직렬 장치의 이름입니다(즉, Arduino.list()에서 반환된 이름 중 하나) 속도는 연결 속도(일반적으로 57600)입니다. v2 라이브러리에서 속도 매개 변수는 선택 사항입니다. 처리는 그래픽을 만들기위한 훌륭한 소스입니다. 처리 IDE는 Arduino IDE와 같은 컴퓨터에서 마이크로 컨트롤러용으로 작동합니다. 처리 IDE는 구조면에서 아두 이노와 유사합니다. 그것은 설정 기능 및 Arduino와 같은 그리기 기능을 가지고 설치 및 루프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리 IDE는 직렬 통신을 통해 Arduino IDE와 통신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Arduino에서 처리 IDE로, 또한 처리 IDE에서 Arduino로 데이터를 보낼 수 있습니다.

setup() 함수에서 “size()” 명령은 코드를 업로드할 때 열리는 창의 크기를 정의합니다. 여기서 는 높이 300과 너비 300의 크기를 정의했습니다. “새 직렬(이”COM3″, 9600)” 명령은 com 포트와 baud 속도를 설정합니다. 포트에 따라 com 포트를 설정하고 아두 이노에서 설정한 baud 속도와 동일한 baud 비율을 설정합니다. 다음 단계는 아두 이노 스케치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Arduino가 직렬 포트를 통해 문자를 수신할 때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코드를 작성합니다. 예를 들어 마지막으로 loop() 메서드에서 들어오는 직렬 데이터를 살펴보겠습니다. `1`이 표시되면 LED를 HIGH(또는 켜짐)로 설정하고 그렇지 않으면(예: `0`을 참조) LED를 끕니다. 루프의 끝에서, 우리는 아두 이노 가 직렬 스트림을 따라 잡을 수 있도록 작은 지연에 넣어. 이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Arduino에 대한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도 처리에서 Arduino 보드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대신 표준 펌웨어(프로그램)를 보드에 업로드하고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통신합니다. 펌웨어는 Firmata라고하며, 아두 이노 소프트웨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처리 라이브러리는 아래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쪽 끝에서, 아두 이노는 그 char `r`을 수신하고 수신 된 char에 따라 핀의 상태를 변경합니다. 아두 이노에서 Serial.begin (9600)을 설정하는 방법을 기억하십니까? 글쎄, 우리가 내가 말한 그 gobbledy-gook을 원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9600을 처리의 직렬 객체의 마지막 인수로 더 잘 넣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Arduino와 Processing은 동일한 속도로 통신합니다. 행복한 시간! 당신이 일을 얻기 위해 문제가있다면, 당신은 아두 이노 포럼에서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처리를 위해 Arduino(Firmata) 라이브러리에서 버그를 발견한 경우 GitHub 문제 목록에 보고하십시오. 중요: Arduino가 충돌하거나 문제가 있는 경우 USB를 분리하는 대신 Arduino의 리셋 버튼을 사용하여 재설정합니다.